미래를 분석한다는 것이 어떤 것을 의미할까? 우리의 현재가 너희의 미래이다. Quod sumus, hoc eritis ....
모든 사람들은 죽는다. 죽고나면 뼈만 남을 뿐 지금 현실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부질없는 것임을... 그런데 이러한 문구를 우리가 아는 가상화폐의 시장에 적용해 보면 어떨까? 우리는 미래를 알고자 한다. 미래를 알려고 아무리 발버둥 쳐봐도 우리의 눈엔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 그런데 정작 우리가 아는 미래를 미래에 있는게 아니라 현실 속에 존재한다.
우리가 보는 현재는 누군가에게는 미래가 되는 것이므로... 당신은 지금 무엇을 보고 있는가? 당신이 보고 싶어하는 미래를 누군가는 지금 너무나 편한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는지도 모른다.
앞으로 트레이딩뷰에서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려고 한다. 다소 엉뚱하고 황당한 이야기라고 생각하겠지만
시간이 흘러 모든 사람들이 이 방법을 이해하게 되는 날 당신이 미래를 보고 있다는 생각을 똑같이 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Informasi dan publikasi tidak dimaksudkan untuk menjadi, dan bukan merupakan saran keuangan, investasi, perdagangan, atau rekomendasi lainnya yang diberikan atau didukung oleh TradingView. Baca selengkapnya di Persyaratan Penggunaan.